회사소개

채용안내
티페이가 일하는 방식

근무환경
근무시간 월 ~ 금 / 09:30 ~ 18:30 (점심시간 1시간 제외 / 일 8시간 근무)
점심시간 12:00 ~ 13:00
(일부 팀의 경우) 11:30 ~ 12:30 / 12:30 ~ 13:30
혜택 및 복지

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업그레이드 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.
눈치보지 않고 쓰는 연차 (내가 쓰고 싶을 때 쓸 수 있는 자유로운 휴가 사용 문화가 성립되어 있어요!)
유용하게 쓸 수 있는 반반차
명절(설/추석) 선물 증정
생일 상품권 증정
우수직원 선발제도 운영
장기근속자에 대한 표창
건강검진 지원
각종 경조금 지원
분기별 회식비 지원
야근 및 당직 식대 지원 (회사 근처 핫한 맛집 정보도 제공!)
회사와 동료의 발전을 위한 외부 교육 지원
동반 성장을 위한 사내 스터디 및 독서모임 운영
사내 도서관 운영
업무 효율을 높이는 각종 업무툴 사용 (Notion, Slack 등)
자유로운 의견 개진이 가능한 제안제도 운영
격식에 얽메이지 않은 편안한 업무 복장

채용절차
STEP 1
서류절차
STEP 2
면접전형
STEP 3
최종합격
입사 이후 3개월 간의 적응 기간을 갖게 됩니다.이 과정에서 회사는 우리와 핏(fit)이 맞는 사람인지를 확인하고,
입사자는 담당 업무 및 회사에 대해 충분히 파악할 시간을 갖습니다. 단, 이때 모든 급여 및 대우는 직원과 동일하게 보장됩니다.
지원하기

티페이는 우수인재를 항상 채용중입니다.

**recruit@tpay.co.kr** 로 PDF 형식의 이력서(자기소개서)를 보내주세요.
자유 양식이며, 확인 후 개별 연락 드리겠습니다. 문의도 언제든지 환영입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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